램스 대 시호크스: 시청 방법, 배당률, 전문가 추천 등 큰 NFC 서부 대결 정보

KoreanSports

활동 회원
1730631666344.png

로스앤젤레스 램스와 시애틀 시호크스는 일요일 오후에 중요한 9주차 NFC 서부 대결에서 다시 만납니다. 베팅업체들은 이 경기를 리그 순위와 동일하게 보고 있습니다 — 치열합니다.

네 팀 모두 .500 이상의 성적을 내고 있지 않으며, 애리조나 카디널스가 타이브레이커를 통해 1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램스가 가장 많은 모멘텀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3-4)는 연속해서 두 경기를 이겼고, 특히 공격면에서 시즌 초반 기대했던 팀처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목요일, 푸카 나쿠아는 1주차 이후 첫 경기에 출전했으며, 동료 와이드 리시버 쿠퍼 쿠프도 오랜 결장 끝에 돌아왔습니다. 램스는 미네소타 바이킹스를 상대로 시즌 최고인 30점을 기록하며 큰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매튜 스태퍼드는 4개의 터치다운 패스를 던져 시즌 성적을 두 배로 늘렸습니다. 부상 중인 여러 공격 라인맨들이 복귀를 가까워짐에 따라 더 좋은 소식도 기대됩니다.

타이밍 또한 램스에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시애틀(4-4)은 최근 5경기 중 4경기를 잃었습니다. 이 힘든 시기에 수비는 경기당 30.4점을 내주고 421.2야드를 허용했습니다. 나쿠아와 쿠프 외에도, 시호크스의 28위 러싱 수비(경기당 148.4야드 허용)는 리그에서 러싱 터치다운이 8개로 2위인 카이렌 윌리엄스와도 맞서야 합니다.

공격 측면에서, 시애틀은 스스로의 발목을 잡지 말아야 합니다. 제노 스미스는 NFL에서 2,197 패싱 야드로 선두에 서 있지만, 7개의 인터셉션도 기록했습니다. 공격팀은 62개의 반칙을 저질렀으며, 이는 리그에서 4번째로 많은 수치입니다. 지난 주 홈에서 벌어진 버팔로 빌스와의 경기에서 31-10으로 패한 시호크스는 3다운에서 1번 성공에 그쳤고, 1야드에서의 실패한 4다운 시도에서 볼을 넘겼습니다.

DK 메트칼프는 무릎 부상으로 지난 주 경기를 결장했으며, 이번 경기도 결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애틀은 케네스 워커 III에게 경기당 53야드 이상의 러싱을 필요로 합니다. 램스의 수비는 러싱에 취약했으므로, 이번이 워커와 시호크스가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는 완벽한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Back
Top